나홀로 여행객이라면 이 포스팅은 정말 살이되고 피가 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후쿠오카 넷카페!
물론 후쿠오카에만 있는 것이 아니겠지만 요즘 일본으로 여행간다 그러면 후쿠오카가 기본이잖아요? 정말 많이 가기도 하고 기념품도 많이 사오는 곳입니다.

왜 후쿠오카 넷카페
일단 글을 보기 전에 어느 유튜버의 자세한 브이로그를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자세하게 찍어주셨어요. 텐진 미나미 역 근처의 넷카페를 찍어주셨는데, 하단에 지도로 소개를 해 드릴 대부분의 곳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
가격은 PC방처럼 몇시간 당 얼마 이런 식인데요, 하룻밤을 잔다고 가정했을 때 12시간 개인실을 기준으로 3만 원 정도 나옵니다. 이외에 샤워 사용료같은 유료 서비스가 있는데요, 대부분 저렴한 편입니다.(샤워 공짜인 곳도 있어요)
시설
시설은 물론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PC, 만화방, 노래방, 흡연실, 샤워장 등이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만 봐도 캡슐호텔보다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즐길 거리도 많은데 솔직히 개인실의 크기도 웬만한 캡슐호텔 방보다는 큽니다. 위 유튜버가 가신 곳은 샤워실과 밥도 무료로 제공되었죠.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입니다.
위치
후쿠오카 하카타와 텐진을 기준으로 넷카페의 위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구글 지도를 보시면 되겠는데요, 잘 살펴보시면 폐업한 곳도 있기 때문에 현재 영업하는 곳으로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혼자 일본을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성비 꿀팁 후쿠오카 넷카페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텐진과 하카타에만 해도 상당히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후기나 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방문하신다면 색다른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 : 후쿠오카 오션뷰 맛집(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