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샌드위치로 다이어트식 구성까지 할 수 있어서 인기가 굉장히 많은 써브웨이. 보통은 매장에서 빵, 속재료, 소스 등을 하나하나 골라서 주문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써브웨이 썹픽” 이라고, 구성을 고정시켜 주문받는 방식이 도입되었는데요, 어떻게 구성되어있고, 칼로리는 어떻게 될 지 알아보겠습니다.

써브웨이 썹픽?
‘Subway의 Pick’ 이라는 뜻으로 각 재료를 고르지 않고 이미 정해져 있는 구성으로 쉽고 빠른 주문을 할 수 있게 새롭게 선보인 메뉴입니다. 인기가 많아 판매가 잘 된 구성을 바탕으로 3가지 메뉴를 출시했는데요, 아래의 메뉴 구성을 한 번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빠르게 주문하여 간편하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썹픽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모짜렐라 치즈’, 8종의 야채(올리브, 할라피뇨, 피망, 양파, 오이, 피클, 양상추, 토마토), 스위트어니언과 랜치 소스에 페퍼로니와 살라미 그리고 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총 548Kcal의 열량을 갖고 있습니다.
영양 성분은 단백질 22g(40%), 포화지방 9.3g(62%), 당 10.4g(10%), 나트륨 1600mg(80%)로 다이어트 건강식 보다는 대중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치즈 썹픽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 빵에 ‘아메리칸 치즈’, 8종의 야채(올리브, 할라피뇨, 피망, 양파, 오이, 피클, 양상추, 토마토), 마요네즈와 사우스웨스트 소스에 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507Kcal의 열량입니다.
영양 성분은 단백질 26.2g(48%), 포화지방 6.4g(43%), 당 7.1g(7%), 나트륨 1094mg(55%)로 비교적 다이어트 건강을 생각하여 당이 가장 적은 특징을 보여줍니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
기본 빵인 ‘화이트’ 빵에 ‘아메리칸 치즈’, 5종의 야채(피망, 양파, 오이, 양상추, 토마토), 랜치와 스위트칠리 소스에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역시 치킨이 베이스가 되다 보니 칼로리는 가장 낮은 463Kcal입니다.
영양 성분은 단백질 28.9g(53%), 포화지방 5.6g(37%), 당 9.6g(10%), 나트륨 961mg(48%)로 써브웨이 썹픽 중에서 가장 다이어트에 적합한데요, 역시 치킨이 베이스로 단백질의 비중이 가장 높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써브웨이 썹픽’ 3가지 메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빵에서부터 속재료, 야채 하나하나, 소스까지 골라서 주문하기에 부담을 느끼셨던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이런 부담을 없앤 썹픽이 나왔는데요, 3가지 밖에 없어 조금 아쉽지만, 잘 활용하시면 빠르고 간편하게 딱 맞는 메뉴를 고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